포커브로스 - 포커브로스주소,포커 브로스,홀덤브로스 포커브로스 클럽

You are using a browser that won't supported by Facebook, so we've redirected you to definitely a simpler Model to provde the finest working experience.

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?

플레이어들의 행동이나 감지 가능한 변화들로 해당 플레이어의 핸드 레인지를 유추할 수 있는 단서를 말합니다.

더 자세한 수치에 대해서 알고 싶으면 오픈카톡이나 텔레를 통해서 문의하세요.

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.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/글/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.

한번 해서 기억하기 누르면 자동으로 아이디 비번 입력되니까 늘 안 눌러도 됩니다.

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,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블라인드 레벨이 일반 플레이보다 빠르게 증가하는 토너먼트의 유형 중 하나입니다

링 게임과 토너먼트의 테이블에 있는 각 플레이어들의 칩의 총 양(개수)을 말합니다.

플랍, 턴 또는 리버 베팅 라운드에서 대략적으로 마지막으로 액션을 할 수 있는 위치를 말합니다. 프리플랍에서는 빅, 스몰블라인드, 딜러를 인 포지션이라고 말합니다.

해당 라운드에 어떤 플레이어도 베팅을 하지 않아, 공짜로 오픈된 카드를 말합니다.

일반적으로 오픈 레이즈라고 홀덤브로스 표현합니다. 프리플랍에서 앞에서 베팅이 없는 경우, 먼저 베팅하는 것을 말합니다.

이 게임이야 말로 일반유저들이 접하기에 드문 메이저한 게임이기 때문입니다.

한 플레이어가 '올인'하는 상황에서 다른 플레이어들이 해당 플레이어보다 칩이 많은 경우를 처리하기 위해 만들어진 별도의 팟을 말합니다.

You're employing a browser that may not supported by Facebook, so we have redirected you to definitely a simpler Model to supply you with the finest experience.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포커브로스 - 포커브로스주소,포커 브로스,홀덤브로스 포커브로스 클럽”

Leave a Reply

Gravatar